쌍촌동 카페 베리에 금호점

2018. 7. 3. 11:11▶ 사진일기


광주광역시 북구 금호동에 위치한 베리에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근처에 주차공간이 마땅하지 않아서 주택가쪽에 주차를 하고 와야 되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각 영업시간이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밖이 잘 보이는 곳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최대한 자연광으로 사진을 찍기 위해서 였죠 ㅎㅎ




이런 고풍스러운 느낌의 장식품도 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재공되는 빵입니다. 

마늘빵 느낌의 식빵입니다.




테이블엔 식기도구가 셋팅되어 있고

사진은 설정이죠 ㅎㅎ




오이 피클은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주문은 했지만 무엇을 주문한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같이 간 일행이 주문을 해서..

무슨 샐러드인것 같긴 했는데 ㅎㅎ




빵에 저 소스와 새우등 올려서 같이 먹는 음식입니다.

새우도 싱싱한것 같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나오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피자.

화덕에서 직접 구워서 주기 때문에 정말 맛있께 먹었습니다.




이렇게 소스를 발라서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피자 맛있었습니다.




자몽에이드...

전엔 관심이 없었던 음료였는데

자몽엔 피지방을 분해해주는 물질이 많다고 하길래 급관심이... ㅎㅎ




안에는 이렇게 생겼구요~




음식이 나오는 위쪽에는 저런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나오면서 찍은 입구컷...




입구쪽에는 이런 장식도 되어 있습니다.

저처럼 사진도 찍으면서 즐길거리를 찾으시는 분이 가도 정말 좋을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광주 서구 운천로 113번길 23